다시 만난 세계 프로그램 홈 이별을 준비하는 성해성의 자세 (벌써 슬프다...) 조회수 9,772
  • ㅇ

    이별을 준비하는 성해성의 자세 (벌써 슬프다...)

  • ㅇ

    할머니의 지시를 받고
    '하도권 선생님' 공방에 찾아온
    해성 & 정원!

  • ㅇ

    하도권 선생님께
    밥 한 끼 대접해드리기 위해
    장을 보는 두 사람입니다.
    #마치_신혼부부_느낌
    #이미_잘_된_것_같다

  • ㅇ

    남다른 능력으로
    고퀄리티 재료들만 겟 하는 해성
    #능력남 #나랑도_장봐줘

  • ㅇ

    한편, 예술~ 같은 옆모습 뽐내며
    업무에 집중하는 차셰프

  • ㅇ

    차셰프는 할머니의 남편도
    해성이와 같은 존재였다는
    사실에 놀라고,
    #차둥그레 #동공지진

  • ㅇ

    하도권 선생님이 할머니께는
    민준과 같은 사람이라는 것에 두번 놀랍니다.
    #하도권=차민준 #짝사랑남 #평행이론

  • ㅇ

    장을 다 보고,
    하도권 공방에서 열 일하는 일꾼들!

  • ㅇ

    금손으로 꼼꼼하게
    쌀을 씻는 현직 셰프 성해성과 #할머니의_일꾼1

  • ㅇ

    깨~끗이 상추를 씻고 있는
    전직 셰프 정정원 #할머니의_일꾼2

  • ㅇ

    수요일의 피로를 날려줄
    성타민의 해사한 미소
    잠시 보고 가실게요~
    (내 맘 속에 저장 저장 저장...♥)

  • ㅇ

    재료 깎기 쉽지 않네....
    재료 깎기에 넘나 집중하는 정원이입니다.

  • ㅇ

    내 남자가 요리하는 모습을
    흐뭇~하게 바라보는 정원
    #든든해성 #어깨로_요리해성

  • ㅇㄹ

    선생님께 최고의 밥상을
    차려준 두 사람!
    답례로 선생님께서 직접
    담그신 술을 선물로 받습니다.
    #노동_후_꿀타임

  • ㅇ
  • ㅇ

    하도권 선생님을 찾다가
    선생님이 남기신 쪽지를
    발견하는 해성이!

    전시회를 계약하겠다는
    쪽지 내용에 화색이 돋는데요

  • ㅇ

    즐거움도 잠시!
    사라지고 있는 본인의 모습에
    대멘붕 온 해성...!
    #안돼 #성해성_가지뭬ㅠㅠㅠㅠ

  • ㅇ

    해성이 얘는 또 왜 안 와~ (뾰루퉁)
    해성이에게 일어난 엄청난 일을
    알리 없는 정원이

  • ㅇ

    식은땀을 흘리며 쓰러져 있는
    해성이를 발견합니다ㅠㅠㅠㅠ #걱정원

  • ㅇ

    정원이의 지극정성 간호 덕분에
    눈을 뜬 해성이
    (왜 때문에 맴찢인거죠...ㅠㅠㅠㅠ)

  • ㅇ

    정원이가 오기 전에,
    캠코더를 만져보는 해성이
    #이별_준비_스멜 #해지마ㅠㅠ
    #아직_준비가_되지_않았어

  • ㅇ

    캠코더 화면 잘 받게 생겼성해성.jpg

  • ㅇ

    캠코더를 세팅하고 영상 일기를
    녹화하는 해성이
    #눈물_예고 #오열각

  • ㅇ

    [비하인드]
    녹화가 제대로 된 게 맞나요??(진지)
    #스텝들_모두_모여라

  • ㅇ

    그리고, 타이밍 기가 막히게 나타난
    뽀글이 라면 머리 정원이!
    #어머_이건_꼭_찍어야해!!

  • ㅇ

    해성이 눈에는 정원 is 뭔들
    #정정원_인생_머리 #라면_머리
    #미용실_눈_감아

  • ㅇ

    그리고, 태훈이와 이별한 영인이가 걱정돼
    집 앞에서 서성되는 오빠 해성이!

  • ㅇ

    안도와 걱정이 함께
    섞인 눈빛으로 동생을 맞이하는데요

  • ㅇ

    (해성이 같은 오빠 있으면
    세상에 두려울 게 없겠지...?)

  • ㅇ

    #호방진주_콤비

    "너의 마음을 체포한다..☆"
    세상 박력 터졌던 호방이의 수갑 프러포즈
    #체포만_하고_끝났다는_게_함정

  • ㅇ

    성공적인 프러포즈는 아니었지만
    이 날, 진주는 여자여자했고
    #눈에_진주를_달았나;

  • ㅇ

    호방이는 남자남자했더랬죠
    #고급_호빵이 #남자다_신호방

  • ㅇ

    [비하인드]
    흰색으로 맞춰 입으니 레알 커플 느낌
    #호방진주_라인_응원해
    #사진_공유_부탁Dream

  • ㅇ

    진주 좋다할 땐 언제고
    소개팅에 나간 호방이 #싱글방글

  • ㅇ

    [비하인드]
    소개팅 나간다고 수트도 빼입고 까리하네~
    #호방이_수트핏_그뤠잇

  • ㅇ

    신호방, 어떻게 이럴 수 있어..?
    나한테 프러포즈 해놓고
    선보는 건 무슨 경우..?
    #현실_배신감 #현실_분노

  • 결국, 질질질....끌려가는 진주
    #알고보니_신호방_잠복_근무

  • ㅇ

    [비하인드]
    다정하게 진주의 가방 끈을
    정리해주는 스윗가이 신호방

  • ㅇ

    온몸을 내던져
    범인들을 잡는 호방맨~~
    #열일하는_남자

  • ㅇ

    범인 체포 성to the 공
    호쾌하게 웃어 보이는 호방이입니다.

  • ㅇ

    그리고....

    "2017년 9월 7일
    정원아 안녕!"

  • ㅇ

    "네가 이걸 볼 때쯤이면
    난 아마 이 세상에 없겠지?"

    영상 일기를 보며
    가슴 아프게 오열하는 해성이
    #엔딩_요정 #눈물_요정 #벌써_슬프다ㅠㅠ

    앞으로, 폭풍 눈물이 예상되는
    <다시 만난 세계>
    오늘 밤 10시, 함께 해주세요!

PD노트 콘텐츠 리스트

리스트 정렬 선택 전체목록